틀:요즘 화제

Global Poverty Wiki by GP3 Korea
(버전 사이의 차이)
이동: 둘러보기, 찾기
1번째 줄: 1번째 줄:
 
<span style="line-height:140%">
 
<span style="line-height:140%">
...
+
'''<p align ="center"><font size="4">UNITAID Launches Patent Pool for HIV/AIDS Drugs</font></p><br/>'''
빈약한 정보와 읽을 거리를 가지고는 생산된 논의가 진행되기 어렵습니다. 이런 상황은 참여문화와 기부문화를 사회에 널리 퍼뜨리기 매우 어렵습니다. 온라인의 정보 불균형을 바로잡아야 지구촌 빈곤의 문제는 공론화 될 수 있으며 빈곤감소를 위한 더 많은 사람의 이타적 참여가 가능할 것입니다
+
'''<p align ="center"><font size="4">UNITAID가 HIV/AIDS 치료제를 위한 특허 풀을 만들다.</font></p><br/>'''
  
[[File:02.jpg|550px]]
+
<span style="line-height:170%">
 
+
최신 HIV/AIDS의 치료비용을 낮추기 위한 특허풀이 주요 치료제의 제조사들과 협상 가능한 단체를 설립할 중요한 절차적 결정을 하였고 이것이 현실화되기 위한 단계를 밟았습니다.
사람의 마음에는 충분한 이타심이 있습니다. 그러나 빈곤문제에 대해 잘 알지 못하기 때문에 진정한 공감의 기회가 적고, 무관심 해질 수 밖에 없으며 결국에는 참여가 적어질 수 밖에 없습니다. 우리는 바로 이 사실에 주목했습니다. GP3는 온라인에 부족한 지구촌 빈곤문제 한국어 정보를 발론티어들 힘으로 생산하여 온라인에 널리 퍼뜨리고 있습니다.
+
국제의약품구매기구인 UNITAID 이사회는 의약품특허풀재단을 설립하고 440만 US달러를 기금으로 제공하기 위한 협약에 공식적으로 승인하였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공감을 느끼고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정확하고 폭넓은 지구촌 빈곤문제 정보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누구나 지구촌 빈곤문제 정보를 손쉽게 온라인을 통해 찾아볼 있다면 더 많은 사람들이 빈곤문제에 대해 알게되고 관심을 가질 있을 것입니다. 그러므로 온라인 정보운동은 세상을 변화시킬 수 있는 방법입니다.
+
이사회 의장은 특허풀재단이 일 년 이내에 첫번째 라이선스를 확보할 것을 기대하고 있으며, 프랑스 전 복지부, 외무부 장관이었던 Douste-Blazy는 지적재산권감시단체가 개발도상국에서 HIV를 보유하고 살아가는 수백만 사람들을 살려야 한다고 하였습니다.  
 +
특허풀은 각각 다른 소유권자에게 속한 다수의 특허권을 모아 로열티를 지불하는 대신에 제 삼자에게 이 풀이 이용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
UNITAID는 HIV/AIDS의 주요 치료제의 특허권을 공동 관리하여 가격을 낮추고 개발도상국이 치료약을 판매할 있는 풀의 지적재산권을 소유할 있도록 할 것입니다. 이 지적재산권의 „원스톱 숍‟은 어린이들에게 절실한 것을 포함합니다. 그리하여 새로운 고정복용량 조합에 필요한 다른 특허권에의 권한을 회사들이 쉽게 얻을 있도록 하여 혁신을 가능하게 할 것입니다.
 +
UNITAID는 특허풀이 값이 비싸거나 얻기 어려운 HIV.AIDS 약품 확보에 우선적으로 집중하기를 바랍니다. 또한, 저개발국가와 중소개발국가 모두를 보장하기 위하여 특허권 자와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기를 원합니다.
 +
의약품특허풀 재단의 규정은 최종 풀에의 접근을 통하여 만들어진 치료약이, 특허권을 등록하도록 되어 있는 기업들이 선진국 시장으로 흘러 들어가는 것을 방지하는 것도 포함한다고 밝혔습니다.
 +
의약품특허풀 재단은 UNITAID를 독립하여 스위스 비영리재단이 될 것입니다. 특허권 자들이 UN 산하 기구에서 치료제를 허가하는 것을 꺼렸을 지도 모르기 때문입니다.
 +
의약품특허풀의 수석고문은 새 재단에 자금을 송금하는 것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하였으나, 특허풀의 궁극적인 목적은 구체적인 결과를 얻는 것이며 이는 힘든 싸움이 될 수 있다고 말하였습니다.  
 
----
 
----
From [[PovertyWiki]] 중에서...
+
From [[UNITAID가 HIV/AIDS 치료제를 위한 특허 풀을 만들다.]] 중에서...
 
----
 
----
 
</span>
 
</span>

2012년 8월 19일 (일) 06:25 판

UNITAID Launches Patent Pool for HIV/AIDS Drugs


UNITAID가 HIV/AIDS 치료제를 위한 특허 풀을 만들다.


최신 HIV/AIDS의 치료비용을 낮추기 위한 특허풀이 주요 치료제의 제조사들과 협상 가능한 단체를 설립할 중요한 절차적 결정을 하였고 이것이 현실화되기 위한 단계를 밟았습니다. 국제의약품구매기구인 UNITAID 이사회는 의약품특허풀재단을 설립하고 440만 US달러를 기금으로 제공하기 위한 협약에 공식적으로 승인하였습니다. 이사회 의장은 특허풀재단이 일 년 이내에 첫번째 라이선스를 확보할 것을 기대하고 있으며, 프랑스 전 복지부, 외무부 장관이었던 Douste-Blazy는 지적재산권감시단체가 개발도상국에서 HIV를 보유하고 살아가는 수백만 사람들을 살려야 한다고 하였습니다. 특허풀은 각각 다른 소유권자에게 속한 다수의 특허권을 모아 로열티를 지불하는 대신에 제 삼자에게 이 풀이 이용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UNITAID는 HIV/AIDS의 주요 치료제의 특허권을 공동 관리하여 가격을 낮추고 개발도상국이 치료약을 판매할 수 있는 풀의 지적재산권을 소유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이 지적재산권의 „원스톱 숍‟은 어린이들에게 절실한 것을 포함합니다. 그리하여 새로운 고정복용량 조합에 필요한 다른 특허권에의 권한을 회사들이 쉽게 얻을 수 있도록 하여 혁신을 가능하게 할 것입니다. UNITAID는 특허풀이 값이 비싸거나 얻기 어려운 HIV.AIDS 약품 확보에 우선적으로 집중하기를 바랍니다. 또한, 저개발국가와 중소개발국가 모두를 보장하기 위하여 특허권 자와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기를 원합니다. 의약품특허풀 재단의 규정은 최종 풀에의 접근을 통하여 만들어진 치료약이, 특허권을 등록하도록 되어 있는 기업들이 선진국 시장으로 흘러 들어가는 것을 방지하는 것도 포함한다고 밝혔습니다. 의약품특허풀 재단은 UNITAID를 독립하여 스위스 비영리재단이 될 것입니다. 특허권 자들이 UN 산하 기구에서 치료제를 허가하는 것을 꺼렸을 지도 모르기 때문입니다. 의약품특허풀의 수석고문은 새 재단에 자금을 송금하는 것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하였으나, 특허풀의 궁극적인 목적은 구체적인 결과를 얻는 것이며 이는 힘든 싸움이 될 수 있다고 말하였습니다.


From UNITAID가 HIV/AIDS 치료제를 위한 특허 풀을 만들다. 중에서...


개인 도구
이름공간
변수
행위
둘러보기
지구촌 빈곤문제 주제들
도구모음
공유하기